‘팬텀싱어2 우승팀’ 포레스텔라, 2년만에 3집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2021.04.19

대한민국 대표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3집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더 포레스텔라(The Forestella)]

디지털 앨범 선공개

 

포레스텔라 ‘더 포레스텔라(The Forestella)’ 디지털 앨범 커버 /사진제공=유니버설뮤직

 

2년 만에 3집 정규앨범 [더 포레스텔라(The Forestella)]로 대한민국 대표 크로스오버그룹 포레스텔라가 돌아왔다. 오늘(19일) 정오 디지털 앨범 선공개 이후 포토앨범은 30일(금) 발매된다.

2018년 데뷔한 이후 지난 3년간 두 장의 정규음반을 비롯하여 공연 및 방송을 통해 다양한 색채의 음악을 선보인 포레스텔라의 이번 3집 제목은 팀 명인 ‘포레스텔라’를 전면에 내세웠다. 

 

포레스텔라는 그동안 음반, 음원을 비롯하여 방송 및 공연을 통해 클래식, 가요, 팝, 국악 등 장르를 가리지 않은 유연함과 변화무쌍함으로 크로스오버 시장에 신선함을 불어넣었다. 특히 어느 곡을 만나더라도 틀에 얽매이지 않고 포레스텔라 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내는 아이디어와 화음 장인이라 불릴 만큼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블랜딩은 포레스텔라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이다.

 

이번 정규 3집 [더 포레스텔라(The Forestella)]는 포레스텔라만이 표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10곡이 담겼다. 작년 코로나로 인해 선공개로 먼저 팬들에게 소개된 <넬라 판타지아>, <함께라는 이유>, <바람이 건네준 말>, <연(緣)> 4곡과 함께 마이클 잭슨의 명곡 <스릴러(Thriller)>, 영화 ‘타이타닉’의 주제곡 <마이 하트 윌 고 온(My Heart Will Go On)> 등이 포함되었고 특별히 2020년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곡, 퀸의 <위 아더 챔피언스(We Are The Champions)>가 수록되었다. 그 외에도 쥬 쉬 말라데(Je Suis Malade)의 한국어 버전 <눈물 속의 홀로>, <당신이 듣던>, <One Love> 등 신곡도 포함되었다.

관련 ARTIST

Forestella
포레스텔라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프로젝트 JTBC ‘팬텀싱어 2’의 우승팀이다. 포레스텔라는 서울대 성악과 출신으로 클래식 배경을 가지고 있는 테너 조민규와 베이스 고우림, 뮤지컬 배우 배두훈과 화학 연구원 출신인 강형호로 이루어진 팀으로 폭 넓은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팬텀싱어2에서 화려하게 우승했다. 2018년 3월에는 그들의 데뷔앨범인 [Evolution]을 발매했다
View ARTIST